슈퍼스타K6 예고편 공개, 국민 오디션 부활… "김수현 닮은꼴 나온다?"
'슈퍼스타K6' '강승윤' '슈스케'
'슈퍼스타K6' 예고편이 공개된 가운데 그룹 위너(WINNER) 강승윤이 참가자들에게 응원 메시지를 보냈습니다.
21일 엠넷 '슈퍼스타K6' 공식 홈페이지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그는 "꿈은 언젠가 이뤄집니다. 여러분이 그 꿈을 '슈퍼스타K6'에서 찾았으면 좋겠습니다. 저 강승윤도 여러분의 꿈을 응원합니다"라고 전했습니다.
강승윤은 영상 촬영 내내 "이거 정말 해보고 싶었다"며 감격했다는 후문입니다.
공개된 '슈퍼스타K6'의 예고편에는 최고의 비주얼 가수를 꿈꾸는 142kg의 도전자 임도혁, 진한 이목구비로 시선을 사로잡는 고등학생 송유빈 등의 모습이 그려져 기대감을 높혔습니다.
한편 강승윤은 2010년 방송된 '슈퍼스타K2'에서 최종 4위에 올라 주목을 받은 바 있습니다. 이후 YG엔터테인먼트 연습생으로 발탁됐으며 지난 12일 위너 멤버로 데뷔했습니다.
'슈퍼스타K6'에는 가수 이승철 윤종신 백지영 김범수가 심사위원으로 참여하며 22일 밤 11시 첫 방송 예정입니다.
한편 슈퍼스타K6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슈퍼스타K6, 오늘 꼭 봐야지" "슈퍼스타K6, 국민 오디션 부활하나" "슈퍼스타K6, 이제 조금 식상해"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슈퍼스타K6' '강승윤' '슈스케' '슈퍼스타K6' '강승윤' '슈스케' '슈퍼스타K6' '강승윤' '슈스케'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