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엑소(EXO)의 공식 팬클럽 엑소-엘(EXO-L)에 약 28만 명이 가입했다.
5일 정오 '엑소-엘(EXO-L)' 출범 소식 이후 공식 홈페이지에서 모집을 시작한지 채 만 하루도 지나지 않아 6일 오전 8시 기준 엑소 엘 회원 수는 27만9744명에 육박하고 있다.
현재 엑소 엘 홈페이지 메인 화면에는 'Now, 279744 Stars'라는 문구로 현재 가입한 인원을 표시하고 있다.
특히 개설된 엑소엘 홈페이지에는 엑소엘 창단 기념 이벤트에 대해 안내돼 있다. 엑소엘 창단을 기념해 8월 한 달간 특별 퀴즈 이벤트가 진행되는 것.
가입 후 퀴즈를 풀면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는 응모권이 주어진다. 11명에게 럭키박스를, 100명에게 싸인 CD를, 100명에게 골드카드, 100명에게 보이스 메일을 선물한다.
이외에도 가입 특전으로는 멤버십 카드 증정, 멤버와의 채팅 이벤트, 스케줄 우선 참여 기회 제공, 아티스트 콘텐츠 제공 등이 있다.
한편 팬클럽명 'EXO-L'은 'EXO-LOVE'의 줄임말로, 알파벳 순서에서 K와 M 사이에 L이 위치하듯이 'EXO-K'와 'EXO-M' 안에서 엑소를 사랑하는 모든 팬을 의미하며, 엑소의 팀 구호 'WE ARE ONE'에 맞춰 '엑소와 팬은 하나'라는 의미도 담고 있다.
이날 엑소엘을 접한 누리꾼들은 "엑소엘, 대박이다" "엑소엘, 팬이 된 순간 혜택이 쏟아진다" "엑소엘, 당장 가입" "엑소엘, 혜택 와르르" 등의 반응을 보였다.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