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전천곡 조성모, 댄스그룹 '사천사' 출신 고백…"처음 듣는 이야기"
'도전천곡 조성모'
'도전천곡'에 출연한 조성모가 댄스그룹 출신이라고 고백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22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도전천곡' 마지막 회에서는 신지가 MC로 나선 가운데 조성모 권지안(솔비) 최홍만 지나(G.NA) 장호일 헥스 석주일 구지성 안연홍 최상학 타히티 한민관 김태환 등이 출연해 대결을 펼쳤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MC 이휘재가 "조성모 댄스그룹 출신이냐"고 묻자 신지는 "저도 처음 듣는 이야기"라며 놀라워했습니다.
이휘재는 "언제 했느냐"고 물었고 조성모는 "'To heaven' 앨범 내기 전에 1년 반에서 2년 정도 준비했었다"고 답했습니다. 이어 "댄스그룹 이름은 '사천사'였다. 앞으로 해도 사천사 뒤로 해도 사천사다. 네 명의 천사라는 뜻인데 제가 지었다"고 덧붙였습니다.
한편, 방송 말미에 이휘재는 "그동안 '도전천곡' 사랑해 주신 여러분 아쉬운 작별 인사를 해야 할 것 같다. '도전천곡'은 14년 간 진행됐는데 저는 7년간 MC를 했더라. 그동안 쌍둥이 아빠도 됐다.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셨으면 좋겠다. 감사하다"고 말했습니다.
2000년 10월 첫 방송된 '도전천곡'은 각계 스타들의 노래 대결이 펼쳐져 시청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지만, SBS 개편을 통해 폐지를 확정했습니다.
'도전천곡' 후속으로는 토요일에 방송됐던 '잘 먹고 잘 사는 법-식사하셨어요?'가 편성을 받았습니다.
도전천곡 마지막회와 조성모 방송을 본 네티즌들은 "도전천곡 조성모, 댄스그룹 출신이었다니 나도 처음 들어" "도전천곡 조성모, 엥? 도전천곡이 마지막회였구나" "도전천곡 조성모, 사천사 이름이 네 명의 천사란 뜻이었군"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