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가수, 태연♥백현 열애! 차 속에서 은밀한 데이트 즐겨…'대박'
'태연 백현 열애' '태연 차'
SM소속 소녀시대 태연과 엑소 백현이 열애 중이라고 알려졌습니다.
19일 연애매체 디스패치는 '소녀시대'의 리더 태연과 '엑소K'의 보컬 백현이 4개월째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습니다.
두 사람은 최강의 아이돌 커플로서 은밀한 데이트를 즐긴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한적한 곳에서 픽업을 했고, 주변 골목에서 자동차 데이트를 한 것으로 보입니다. 서울 외곽에서 오픈카로 드라이브를 즐기며 오붓한 시간을 보냈습니다.
가장 바쁜 일정을 보내는 아이돌이지만, 일정이 비는 날이면 어김없이 만남을 가진 것으로 알려집니다.
두 사람의 인연은 약 3년 전으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2011년, 백현이 SM 연습생으로 발탁되며 인연을 맺었습니다. 서로에게 호감을 보이기 시작한 건 지난해 10월 경입니다.
둘을 잘 아는 지인은 "백현이 데뷔를 하며 태연을 이상형으로 꼽았고, 태연은 그런 백현을 귀여워했다"면서 "지난해 후반 서로에게 관심을 표했고, 올해 2월 경 본격적으로 만남을 가졌다"고 밝혔습니다.
또 다른 측근은 "백현이 태연에게 '탱구야'라고 부른다. 태연은 백현에게 '배켠', '배쿵'이라는 애칭을 쓴다. 친구같은 연인"이라고 말해 3살 나이차가 무색하게 느껴진다고 전했습니다.
태연 백현 열애에 누리꾼들은 "태연 백현 열애, 둘이 사귀는거야?" "태연 백현 열애, 대박 사건" "태연 백현 열애, 예쁘게 만나세요" "태연 백현 열애, 다들 연애하는구나..." "태연 백현 열애, 태연 차 벤츠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