렛츠고 시간탐험대, 의리남매 김보성·이국주 극적으로 재회…'폭소만발'
'렛츠고 시간탐험대'
'의리남매' 김보성과 이국주가 '렛츠고 시간탐험대2'(이하 '시간탐험대')에서 극적으로 재회합니다.
2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tvN '시간탐험대' 1화에서는 김보성과 '코미디 빅리그'에서 김보성을 따라하는 캐릭터로 인기를 얻고 있는 이국주가 게스트로 출연합니다.
tvN이 공개한 사진에서 김보성과 이국주 두 사람은 조선시대 노비 복장을 하고 있어 두 사람이 과연 어떤 일 때문에 만나게 됐는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이국주는 '코미디 빅리그'의 '수상한 가정부' 코너에서 '보성댁'을 연기하며 의리 열풍을 불러일으킨 장본인입니다. 김보성의 목소리, 외형, 말투 등을 완벽하게 재현해내며 시청자을 폭소케 했습니다. '수상한 가정부' 코너에 쏟아지는 엄청난 호응과 관심에 힘입어, 실제로 김보성이 특별 출연하기도 했습니다.
한편, '시간탐험대'에서는 조선시대 관아의 삶을 살아봅니다. 기존 시간탐험대원인 장동민, 유상무, 김동현, 조세호와 함께 새로운 대원 전현무, 영국남자 조쉬, 그리고 게스트 시간탐험대원 김보성이 출연해 생고생(生古生)을 펼칠 예정입니다.
렛츠고 시간탐험대에 대해 누리꾼은 "렛츠고 시간탐험대, 의리는 역시 김보성" "렛츠고 시간탐험대, 재밌겠다" "렛츠고 시간탐험대, 의리 남매래 아 이것만 봐도 터졌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