톰 크루즈 의리에 이어 추사랑 의리까지, 색다른 의리 열풍 '화제'
'추사랑 의리' '톰 크루즈 의리'
이종격투기 선수 추성훈 딸 추사랑이 '의리'를 패러디해 화제입니다.
최근 웅진씽크빅은 추사랑의 '의리' 동영상을 공개했습니다. 이 동영상은 김보성의 '의리' 광고를 패러디한 것으로 코믹한 내레이션, 추사랑의 사랑스러운 모습과 어우러져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습니다.
동영상에서 추사랑은 음악에 맞춰 다양한 표정과 율동을 선보이며 깜찍한 면모를 드러냈습니다. 특히 추사랑의 전매특허인 먹방, 춤추는 모습, 배꼽을 노출하며 부끄러워하는 모습 등 다양한 모습을 선보였습니다.
또한 낱말다트놀이, 낚시놀이를 하는 등 추성훈, 추사랑 부녀가 한글공부를 즐겁게 하는 모습도 보였습니다.
촬영장 관계자는 "사랑이의 전매특허 애교에 촬영 내내 웃음소리가 끊이지 않았다"며 "사랑이가 한글공부를 즐겁게 하니 실력이 늘 수밖에 없는 것 같다"고 밝혔습니다.
'추사랑 의리' '톰 크루즈 의리' / 사진=워너브러더스 코리아
한편 할리우드 배우 톰 크루즈가 한국어로 "의리"를 외쳐 눈길을 끌었습니다.
톰 크루즈는 28일(현지시간) 오전 9시 런던에서 열린 영화 '엣지 오브 투모로우'의 프리미어 행사에 참석해 한국에 대한 애정의 표시로 "의리"를 외쳤습니다..
톰 크루즈 의리와 추사랑 의리에 대해 네티즌들은 "톰 크루즈 의리와 추사랑 의리, 요즘 의리 시리즈 엄청 핫하네" "톰 크루즈의리와 추사랑 의리, 대박이다" "톰 크루즈의리와 추사랑 의리, 의리하면 김보성이지" "톰 크루즈 의리와 추사랑 의리, 악! 사랑이 너무 귀엽잖아"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