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수영 인턴기자]
배우 엄지원 결혼식 사진이 공개됐다.
28일 배우 김성은은 트위터에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결혼식! 너무 아름다운 엄지언니. 부족하지만 우리 ‘하미모’가 축가할 수 있어서 너무 감사했다. 사랑해요 엄지언니”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꽃으로 장식된 야외 결혼식장에서 부케를 던지는 신부 엄지원의 모습이 담겨 있다. 결혼식 부케는 배우 예지원이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결혼식에서 축가를 맡은 ‘하미모’(하나님을 사랑하는 미녀들의 모임)멤버들과 신부 엄지원이 머리에 화관을 쓰고 나란히 서서 다정하게 포즈를 취하고 있다.
한편 엄지원은 27일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유명 건축가 오영욱 씨와 백년가약을 맺었다. 손예진, 주영훈 이윤미 부부, 한혜진, 강혜정, 박수진, 라미란, 박은혜, 김성은 김성은, 예지원 등의 스타들이 하객으로 대거 참석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엄지원 결혼식 사진, 영화같은 결혼식이야” “엄지원 결혼식 사진, 아름다워” “엄지원 결혼식 사진, 결혼 축하합니다” “엄지원 결혼식 사진, 미녀들의 모임이네” “엄지원 결혼식 사진, 행복해보여” “엄지원 결혼식 사진, 다들 예쁘다” “엄지원 결혼식 사진, 동화 같아” “엄지원 결혼식 사진, 꽃밭이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