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몽, 올 가을쯤 복귀 예정…"예능 출연 계획은?"
'mc몽'
가수 MC몽이 4년 만에 가요계에 복귀합니다.
MC몽의 매니지먼트를 전담하게 될 드림티엔터테인먼트 측은 16일 "MC몽이 최근 웰메이드예당과 전속 계약을 마쳤다"고 밝혔습니다.
드림티엔터테인먼트는 MC몽이 계약한 웰메이드예당이 100% 지분을 가진 자회사로 걸그룹 걸스데이가 소속돼 있습니다. MC몽이 웰메이드예당과 계약하며 자연스레 드림티엔터테인먼트가 MC몽의 활동을 지원하게 됐습니다.
드림티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MC몽이 그간 마음고생이 심했던 만큼 최대한 편안하고 안정된 복귀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소속사 관계자는 16일 MC몽이 올해 하반기에 컴백한다며 활동 계획을 전했습니다.
가수로서 입지를 다지는 것이 먼저고, 예능은 차후에 고려해보겠다는 입장입니다.
관계자는 "컴백은 올 가을쯤이 될 것이다"라며 "예능 등 가수 활동 외 작품에 참여할 생각은 하지 않고 있다. 가수로서 팬들에게 인정받은 뒤 생각해 볼 문제다. 노래와 예능을 병행하지는 않을 것이다"라고 전했습니다.
앞서 MC몽은 지난 2012년 5월 대법원으로부터 병역법 위반 혐의 무죄 판결을 받았지만, 자숙의 의미로 활동을 잠정 중단했었습니다.
MC몽에 대해 누리꾼은 "MC몽, 반갑습니다" "MC몽, 4년이나 자숙을 그간 뭐하고 지냈지?" "MC몽, 노래 정말 좋아했었는데"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