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락식혜 김보성' '김보성'
전통음료 비락식혜 새 광고모델 배우 김보성 의리 광고가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5월7일 식품전문업체 팔도 측은 공식 유투브 채널을 통해 '비락식혜 으리의 김보성'편 광고 영상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공개된 비락식혜 광고 영상 속 김보성은 선글라스를 벗고 등장해 특유의 의리 콘셉트를 이용해 코믹한 상황을 연출했습니다.
그는 영상에서 쌀가마니를 주먹으로 쳐서 그 속에서 음료수를 꺼낸 후 중간 중간 '신토부으리' '회오으리' '으리집 으리음료' '마무으리'등의 광고 문구를 말하며 보는 이들을 폭소케 만들었습니다.
한편 김보성은 배우 김보성이 새월호 사고에 은행에서 대출까지 받아 기부한 사실이 알려져 화제를 모았습니다.
김보성은 지난달 22일 세월호 사고 피해자들을 위해 은행에서 대출까지 받아 돈을 마련해 성금 1000만 원을 기부했으며, 24일 안산 올림픽 기념관에 마련된 세월호 사고 희생자 임시 합동 분향소를 찾아 헌화했습니다.
비락식혜 김보성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김보성 대한민국 대표 의리 배우!" "김보성 의리를 말로만 외치는게 아니라 실제로 의리가 무엇인지 몸소 보여주시는 배우, 멋집니다" "김보성 믿음직하네요! 앞으로도 승승장구 하시길"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