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라' '강지영 근황'
걸그룹 카라의 전 멤버 강지영의 근황이 공개됐습니다.
15일 강지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Hello. I'm here"(안녕하세요. 나 여기 있어요)이라는 짧은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공개된 사진에는 영국 런던 건물을 배경으로 카메라를 향해 귀여운 표정을 짓고 있는 강지영의 모습이 담겨 있습니다. 강지영의 지금까지 보여준 무대 위 화려한 모습과는 다르게 학생다운 청순한 모습이 눈길을 끕니다.
강지영은 카라 탈퇴 후 영국으로 어학연수를 떠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한편 니콜과 강지영이 탈퇴한 3명의 '카라'는 현재 적절한 복귀시기를 검토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소속사 DSP 측은 아직 구체적인 윤곽이 나온 것은 아니지만 올 하반기 새 음반 발매를 목표로 콘셉트를 잡기 위한 아이디어 회의와 곡 수집 작업 등을 틈틈이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올 상반기에는 개별 활동에 매진한다는 계획입니다. 멤버 한승연은 지난 5일부터 방영되고 있는 MBC 50부작 주말드라마 '왔다! 장보리'에 비중 있는 배역을 맡아 열연 중이고, 다른 멤버들도 최근 드라마 작품을 검토 중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카라 강지영 근황에 대해 누리꾼들은 "카라 강지영 근황, 3인 카라 상상이 안돼" "카라 강지영 근황, 강지영 진짜 학생됐네" "카라 강지영 근황, 애교 부리랬더니 울었던 그 친구잖아"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