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빅 요즘 바쁜가봐, 데이트 앞둔 남녀 스토리…"홍진영 출연?" 역시!
'투빅 요즘 바쁜가봐' '홍진영'
그룹 투빅(2BiC)이 새 미니앨범 '소울메이트(SOUL MATE)'로 컴백했습니다.
투빅은 10일 정오 각종 음악사이트를 통해 새 미니앨범 '소울메이트'를 발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했습니다.
투빅의 이번 새 앨범에는 타이틀곡 '요즘 바쁜가봐'를 포함해 '언포게터블(Unforgettable)', '원해요', '유어 러브(Your Love)' 등 신곡 4곡과 '요즘 바쁜가봐'와 '원해요'의 인스트루멘탈(Instrumental) 버전 2곡을 포함해 6트랙이 수록돼 있습니다.
타이틀곡 '요즘 바쁜가봐'는 달콤한 가사로 연애의 밀고 당기기를 시작하는 연인들의 모습을 그려냈으며, 투빅의 감미로운 목소리가 더해져 완성도를 높였습니다.
한편, 음원과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 역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습니다. 해당 뮤직비디오에는 데이트를 앞둔 남녀의 풋풋한 모습이 담겨있으며, 풀버전에는 가수 홍진영이 깜짝 출연했기 때문입니다. 뮤지비디오에 티저 영상의 비하인드 컷도 포함돼 있어 보는 재미를 더했다는 누리꾼들의 호평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투빅 요즘 바쁜가봐 소식을 들은 누리꾼들은 "투빅 요즘 바쁜가봐, 역시 홍진영이 요즘 대세긴 한가봐" "투빅 요즘 바쁜가봐, 전부터 느낀건데 투빅 노래 진짜 좋은 것 같아" "투빅 요즘 바쁜가봐, 나도 연애 좀 하면서 바빠지고 싶다" "투빅 요즘 바쁜가봐, 뮤직비디오에 홍진영 나와? 대박" "투빅 요즘 바쁜가봐, 빨리 들어봐야지"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