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혜미-에릭 열애 성지글 등장, 이미 작년에 "둘이 함께 담배를…" '헉!'
'나혜미 에릭 열애'
그룹 신화의 멤버 에릭이 배우 나혜미와 교제 중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9일 복수의 연예 관계자에 따르면 에릭과 나혜미는 띠동갑 연인 사이로, 이미 신화 팬들 사이에서는 둘이 교제 중이란 사실이 꽤 알려져 있습니다.
둘을 잘 아는 한 가요 관계자는 "두 사람이 만나고 헤어지고를 반복하면서도 꽤 오랜 기간 만나고 있다"며 "에릭의 자택이 있는 성동구 성수동의 한 쇼핑몰에 함께 다니는 모습이 곧잘 목격됐다"고 말했습니다.
또 다른 가요 관계자는 "나혜미는 지난 달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열린 '신화 16주년 콘서트'에도 관람하며 남자 친구에 대한 애정을 보였다"며 "이미 포털사이트에 에릭을 치면 나혜미가 연관 검색어로 나올 정도로 둘의 관계는 팬들에게 널리 알려졌다"고 설명했습니다.
이에 대해 에릭 측 관계자는 "과거 두 사람이 만났던 것은 맞지만 현재 어떻게 지내고 있는지 회사에서도 모른다"며 "아직 에릭 본인과 연락이 닿고 있지 않다. 연락이 되는 대로 공식 입장을 전하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나혜미와 에릭 열애에 대한 성지글이 발견돼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한 누리꾼은 작년 12월 SNS를 통해 에릭과 나혜미가 함께하고 있는 모습을 보았다는 글을 게재했습니다.
글의 사실 여부는 아직 확인되지 않았습니다.
나혜미 에릭 열애에 대해 누리꾼들은 "나혜미 에릭 열애, 에릭 연락 두절 맞아?" "나혜미 에릭 열애, 신화 콘서트에서도 보였고 성지글도 있는데 뭐" "나혜미 에릭 열애, 사겼던 건 이미 다 알려진 사실이고 지금 헤어졌냐 다시 만났냐의 문제지"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