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틱파이터 현아가 입은 옷을 선물로? "교복 입어도 섹시해"
'미스틱파이터' '현아'
CJ E&M 넷마블은 2D 횡스크롤 액션 MORPG(다중사용자역할수행게임) '미스틱파이터' 공개서비스를 3일 시작했습니다.
현아를 모델로 내세운 미스틱파이터는 뱀프, 검사, 전투로봇 등 주요 캐릭터를 중심으로 가까운 미래 도시의 SF판타지 세계관을 표현하는 게임입니다. 탱크에 올라타 돌진하고 다양한 사물을 던져 폭파시키는 등 파괴액션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특히 이번 공개서비스에서는 화려한 마법으로 중무장한 마법사 캐릭터가 최초로 공개됩니다. 각 캐릭터 별 스킬 및 공격 효과 등이 대폭 개선돼 더욱 박진감 넘치는 액션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게임 플레이 모드에서도 '아케이드 모드', '브랜치 모드', '호위 모드', '방어 모드', '아레나 모드' 등 다양한 스테이지를 만날 수 있습니다. 13레벨 이상부터 입장 가능한 '요일 스테이지'도 새롭게 추가돼 매일 색다른 전투를 즐길 수 있습니다.
넷마블은 미스틱파이터 공개서비스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오는 17일까지 각 레벨 별로 정해진 미션을 달성하면 가수 현아가 미스틱파이터 화보 촬영 당시 착용했던 검사 의상, 뱀파이어 의상, 교복 등을 선물로 증정합니다. 35레벨을 달성한 이용자 중 선착순 2명에게는 각각 현아의 가방과 신발 등을 제공합니다.
오는 6일까지는 매일 지정된 시간에 접속한 10레벨 달성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총 3000개의 문화상품권을 지급합니다. 7일까지는 캐릭터 생성을 하거나 지정된 레벨을 달성하며 게임 내 다양한 보조 아이템을 지급합니다.
미스틱파이터 현아에 대해 누리꾼들은 "미스틱파이터 현아, 완전 섹시하네" "미스틱파이터 현아, 35레벨 무조건 빨리 가야하는거네" "미스틱파이터 현아, 교복 얻으려면 오늘부터 밤 새워야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