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범준 4월 결혼' '장범준' '송지수'
밴드 버스커버스커 멤버 장범준과 배우 송지수의 결혼식 날짜가 공개됐습니다.
11일 장범준 소속사 관계자는 "최근 장범준과 송지수가 웨딩 화보 촬영을 마쳤으며, 다음 달 12일 비공개 결혼식을 한다"고 밝혔습니다.
송지수는 올 여름 출산 예정이며 현재 임신 5개월 차에 들어선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장범준과 송지수는 지난해 열애를 공식 인정했습니다. 열애 2년 만에 결혼에 골인하는 장범준은 지난해 12월 공식 팬카페에 "내년에 저희 아이가 태어날 예정이다.
원래 군 입대를 계획했지만 잠시 미루고 여자친구와 결혼한다"며 "예쁘게 가정을 꾸리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힌 바 있습니다.
한편 송지수는 지난해 5월 MBC 드라마 '그대 없인 못 살아' 민미수 역으로 데뷔한 신인이며 송지수가 가수를 준비할 당시 기타 레슨을 받으며 인연을 맺었습니다. 기타를 가르치던 사람이 장범준 친구였던 것입니다.
송지수 장범준 4월 결혼에 대해 누리꾼들은 "송지수 장범준 4월 결혼, 가수는 노래 제목처럼 된다더니" "송지수 장범준 4월 결혼, 식장에 아이도 같이 입장하네" "송지수 장범준 4월 결혼, 행복하게 사세요" "송지수 장범준 4월 결혼, 아이까지 있으니 책임감이 크겠네" "송지수 장범준 4월 결혼 나도 기타 배워볼까?"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