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인나'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유인나 과거'라는 제목의 사진이 게재됐습니다. 게재된 사진 속 유인나는 지금과는 다른 보이시한 매력을 풍기고 있어 네티즌의 이목을 끌고 있습니다.
한편, 유인나는 그동안 브라운관과 일상생활에서 남다른 패션•뷰티 감각을 선보였던 유인나는 2030여성들의 대표적인 워너비 스타로, '겟잇뷰티'의 MC로 낙점되며 기대감을 불어넣고 있습니다.
유인나가 합류한 '겟잇뷰티'는3개월간의 정비를 마치고 오는 3월 5일 첫 방송됩니다.
온스타일 '겟잇뷰티(Get it beauty)'의 새 MC로 유인나가 낙점된 가운데 유인나의 과거 사진이 새삼 화제입니다.
유인나가 과거 tvN '인현왕후의 남자'에서 화제가 됐던 노출 사진이 다시금 주목 받고 있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유인나의 한쪽 어깨 끈이 내려오면서 하얀색 속옷이 노출된 모습이 담겨 있습니다. 베이글녀답게 볼륨감 넘치는 몸매로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유인나·겟잇뷰티·유인나 겟잇뷰티'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유인나·겟잇뷰티·유인나 겟잇뷰티, 뷰티 센스 남다를 듯!" "유인나·겟잇뷰티·유인나 겟잇뷰티, 예뻐지는 방법 대 공개?" "유인나·겟잇뷰티·유인나 겟잇뷰티, 어떤 진행 보여줄까?"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