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우진' '연우진 별그대 카메오' '별그대 18회 예고' ‘연우진 별그대 등장’ '신성록'
별그대 18회 예고와 더불어 카메오로 깜짝 출연예정인 배우 연우진이 네티즌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지난 18일 SBS 수목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이하 별그대) 공식홈페이지에 공개된 예고에서는 천송이(전지현 분)와 산장에서 행복한 시간을 보내지만 점점 초능력이 약해짐을 느끼며 불안해 하는 도민준(김수현 분)의 모습이 담겼습니다.
특히 별그대 18회 예고에서는 천송이가 웨딩드레스까지 입은 모습이 공개돼 도민준과 천송이의 결혼여부에 관심이 집중됐습니다.
또한 연우진은 '별에서 온 그대' 18회에서 이재경(신성록)과 이휘경(박해진)의 형인 '한경' 역으로 출연해 짧은 분량이지만 임팩트 있는 연기로 시선을 사로잡을 전망입니다.
앞서 방송된 '별에서 온 그대' 17회에서는 음주운전으로 사망한 큰 형의 사건을 다시 확인한 휘경이 재경에 대한 의구심을 더욱 굳히는 장면이 전파를 탔습니다. 큰 형의 죽음에 대한 시청자들의 관심이 증폭된 상황에서 연우진의 카메오 출연이 사건의 실마리를 풀 수 있을지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연우진 '별그대' 등장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연우진 '별그대' 등장 신성록, 잘생겼다" "연우진 '별그대' 등장 신성록, 귀여운데?" "연우진•별그대 18회 예고 신성록, 신성록 만행 드러나나?"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