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인'
그룹 브라운아이드걸스의 멤버 가인이 신곡 티저영상을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세 번째 미니앨범 '진실 혹은 대담'의 선공개곡 'Fxxk U'의 19금 티저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공개된 영상 속에서는 가인과 함께 샤워 커튼 뒤에서 야릇한 포즈로 있는 실루엣만을 드러낸 남자가 있습니다.
소속사 에이팝엔터테인먼트 측은 "27일 밤 12시 선공개곡 'Fxxk U'의 음원 및 뮤직비디오 공개를 앞두고 티저물을 통해 비밀에 부쳤던 남자주인공을 공개하기로 결정했다. 주지훈은 뮤직비디오 본편을 통해 치명적인 매력의 소유자로 내면연기를 완벽하게 소화해냈다"라고 밝히며 실루엣의 주인공이 주지훈이라는 사실을 알렸습니다.
가인의 선공개곡 'Fxxk U'는 간결한 형식에 클래식 기타연주와 템포감 있는 R&B 계열의 곡으로 뮤지션 범키의 피처링이 더해져 두 아티스트의 조화가 어떨지 많은 기대가 모이고 있습니다.
가인의 티저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가인, 가인은 역시 섹시지" "가인, 가인 이번에는 어떤 컨셉으로 나올까" "가인, 노래 빨리 들어보고 싶어"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한편 가인은 27일 밤 12시 신곡 'Fxxk U'를 선공개하고 오는 2월 6일 세 번째 미니앨범 '진실 혹은 대담'을 발표하고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할 예정입니다.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