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PM 우영 박세영 우결
아이돌그룹 2PM의 멤버 장우영이 자신의 이상형을 고백했습니다.
오늘(11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4’(이하 ‘우결4’)에서 장우영과 박세영의 가슴 뛰는 첫 만남이 그려졌습니다.
‘우결4’에 새롭게 합류하게 된 장우영은 가상의 아내를 만나기 전 이상형으로 “단발에 살짝 웨이브가 들어간 스타일이었으면 좋겠다”고 설명했습니다.
이어 “밝고 통통 튀는 매력을 가진 사람이었으면 좋겠다. 그러면 정말 결혼하고 싶을 것 같다”고 덧붙였습니다.
장우영과 가상결혼 생활을 하게 된 아내는 바로 배우 박세영이었습니다. 박세영은 장우영이 말한 것처럼 짧은 단발머리에 웨이브진 스타일을 하고 나왔습니다.
이후 박세영을 본 장우영은 “제가 좋아하는 단발머리에 평소 꿈꾸던 이상형과 비슷했다”고 말하며 행복하다고 소감을 밝혔습니다.
한편, 박세영이 작년 CF에 출연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박세영은 이 광고에서 2PM과 함께 모 음료 CF를 촬영했습니다. 해당 CF에서 박세영은 핫팬츠 차림으로 늘씬한 각선미를 과시했습니다.
박세영은 촬영 당시 현장에서 생기 넘치는 표정으로 섹시한 매력을 드러내 보는 사람들을 깜짝 놀라게 했습니다.
2PM 우영 박세영 우결 출연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2PM 우영 박세영, 지금도 예쁘다!!” “2PM 우영 박세영, 그떄나 지금이나 똑같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