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스데이 Something' '동방신기 Something'
그룹 걸스데이의 'something'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3일 걸스데이 소속사는 "강남에 위치한 파티오나인에서 열리는 쇼케이스를 통해 4인 4색 웨딩드레스를 입은 신부가 결혼식장에 입장하는 모습을 연출할 계획이다"고 밝혔습니다.
이날 쇼 케이스는 걸스데이 새 미니앨범 '에브리데이3'의 타이틀곡 'something'과 수록곡 '쇼유' 소개 및 앨범 콘셉트 화보 촬영 공개를 할 예정입니다.
'걸스데이 something'에 누리꾼들은 "걸스데이 Something, 동방신기랑 노래 제목이 같네" "걸스데이 Something, 변신 기대된다!" "걸스데이 Something, 빨리 보고싶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한편 그룹 동방신기도 같은 노래 제목으로 3일 ‘뮤직뱅크’에서 첫 컴백무대를 갖습니다.
동방신기는 정규 7집 ‘TENSE’의 타이틀 곡 ‘Something(썸씽)’과 수록곡 ‘TEN(10 YEARS)’ 등 2곡의 무대를 선사할 예정입니다.
타이틀 곡 ‘Something(썸씽)’은 동방신기가 처음으로 시도하는 스윙 재즈 장르로 알려졌습니다.
네티즌들은 "동방신기 'Something', 빨리 듣고파" "동방신기 'Something', 동방신기 오랫만이네" "동방신기 'Something', 어떤 모습으로 나올지 궁금해"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