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진환’ ‘오지은’ ‘최강희’ ‘오지은 성진환 청첩장’
오는 4일 결혼하는 뮤지션 커플 '스윗소로우' 성진환과 '홍대 마녀' 오지은의 청첩장이 공개돼 화제입니다.
배우 최강희는 2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내가 받아 본 청첩장 중 정말 성의. 심플. 개념(이다) 역시 오지은"이라는 글과 함께 두 사람의 청첩장을 공개했습니다.
사진 속 청접장을 들여다 보면 기타와 마이크를 든 두 사람의 일러스트와 함께 손 글씨로 "결혼합니다. 성진환 오지은"이라고 적혀있습니다.
성진환과 오지은은 2004년과 2006년 각각 '유재하 음악경연대회'에 입상한 뮤지션 선후배 사이로, 지난 2009년부터 연인으로 발전했습니다. 이후 4년간의 열애 끝에 웨딩마치를 울리게 된 것.
앞서 팬카페를 통해 성진환은 “최대한 소박하고 조용하게 노력하며 천천히 결혼식을 준비하고 있다. 4년을 만나면서 평생을 함께해야겠다는 생각을 단 한 번도 의심한 적이 없는 사람이어서 정말 자연스럽게 그렇게 됐습니다”라며 결혼 소식을 발표했습니다.
오지은도 “제 뾰족한 부분을 다 감싸주는 그런 고마운 사람을 만나서 한동안 좋은 관계로 지내고 있었는데요. 이제 오래오래 더 좋은 관계로 지내보고자 합니다”라고 소감을 밝혔습니다.
오지은 성진환 청첩장을 접한 네티즌들은 “오지은 성진환 청첩장, 대박이네 역시 누가봐도 개념이 넘치네요 멋진 커플입니다!” “오지은 성진환 청첩장, 너무 예뻐요!” “오지은 성진환 청첩장, 두 사람 정말 행복하게 잘 사세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