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가 현대자동차와의 공동 마케팅 강화를 위해 현대차 제휴상품인 `쇼 현대차 요금제'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전용 블로그를 운영합니다.
KT는 쇼 현대차 요금제 가입 고객이 3만 명을 돌파했으며 온라인 소통 강화를 위해 블로그를 개설하게 됐다고 밝혔습니다.
KT는 블로그를 통해 KT의 쿡앤쇼 매장 소개와 현대차 영업사원 연결, 고객들의 이용 후기 등 자동차 구매와 상담 코너도 운영합니다.
KT의 유·무선 상품에 가입한 고객들은 현대차 구매 시 최대 100만 원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MBN리치 전문가방송 - 순도100% 황금종목 발굴]
< Copyright ⓒ mbn(mb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KT는 쇼 현대차 요금제 가입 고객이 3만 명을 돌파했으며 온라인 소통 강화를 위해 블로그를 개설하게 됐다고 밝혔습니다.
KT는 블로그를 통해 KT의 쿡앤쇼 매장 소개와 현대차 영업사원 연결, 고객들의 이용 후기 등 자동차 구매와 상담 코너도 운영합니다.
KT의 유·무선 상품에 가입한 고객들은 현대차 구매 시 최대 100만 원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MBN리치 전문가방송 - 순도100% 황금종목 발굴]
< Copyright ⓒ mbn(mb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