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리어에어컨(대표 강성희)이 캐리어몰 단독으로 음식물처리기를 32%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홈쿡 프로모션을 이달 1일부터 진행하고 있다고 16일 밝혔다.
'클라윈드 위즈' 32% 할인은 멤버십 회원에게 제공되는 혜택으로 로그인 후 할인 혜택을적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음식물처리기 구매 고객 대상으로 베이킹 구독 서비스를 추가 증정해 손쉽게 홈베이킹을 즐길 수 있다. 음식물처리기 1개 구매 시 선착순 30명에게 BAKEIT 베이킹 생지를 증정하고 2개 이상 구매 시 BAKEIT 베이킹 생지 구독 서비스를 전원 증정해 3개월 간 다양한 종류의 베이킹 생지가 제공된다.
미생물 음식물처리기 '클라윈드 위즈'는 1일 최대 1.2kg의 음식물을 93%까지 분해해주어 4인 가구도 걱정 없는 대용량 제품이다. 해당 제품은 ▲고온 탈취 ▲고성능 활성탄 흡착 ▲UV-C 살균으로 이루어진 3단계 '반영구 하이브리드 탈취' 기능이 적용해 미세한 냄새까지 잡았다. 특히, 미생물 발효 음식물 처리기 최초로 UV-C 살균 인증을 받아 인체에 유해한 세균을 99.9% 살균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천연 퇴비로도 사용할 수 있는 친환경 제품이다.
또한, 도서관 수준으로 조용한 35dB로 아이가 있는 가정, 수험생을 둔 가정에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더불어, 특허받은 기술력을 활용해 유해균, 곰팡이, 악취 없이 음식물 분해 후 남은 잔여물은 바로 처리를 할 필요없으며 2~3개월에 한 번씩 일반 쓰레기로 버리거나 천연 퇴비로 사용할 수 있다.
한편, 캐리어에어컨의 '클라윈드 위즈' 미생물 음식물 처리기는 ▲스노우 화이트 ▲크림 옐로우 ▲이터널 그레이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사용자의 주방 환경에 따라 완벽한 주방 인테리어를 선보일 수 있다.
[정지성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