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락 프랜차이즈 한솥이 10월 신메뉴 데미함박 스테이크 도시락을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데미함박 스테이크 도시락은 2016년 가을 출시해 히트상품으로 떠오른 '데미그라스 함박스테이크'를 새단장한 메뉴다. 고객들의 꾸준한 재출시 요청이 잇따르며 맛과 품질을 업그레이드해 재출시를 결정했다.
신메뉴는 '데미함박 파스타' 와 '데미함박&돈까스' 2종으로 구성했다. 데미함박 스테이크는 기존보다 양파 함량을 높여 촉촉하고 부드러운 맛을 높였다. 호주산 소고기와 국내산 돼지고기를 사용해 부드러운 식감과 함께 풍부한 육즙을 느낄 수 있다. 특제 데미그라스 소스는 토마토 페이스트 함량을 높여 느끼한 맛을 잡아주며 더욱 깊고 진해진 풍미가 특징이다. 여기에 슬라이스 체다치즈 토핑을 얹어 고소함을 더했다.
'데미함박 파스타'는 데미함박 스테이크에 터키산 스파게티 면을 더해 간편한 한끼 메뉴다. '데미그라스 함박스테이크'와 지난 6월 출시한 '토마토 미트 파스타'를 접목시켜 업그레이드했다. 당시 조기품절된 한솥의 첫 파스타 메뉴의 인기에 이어 또 하나의 히트 메뉴가 될 것으로 회사 측은 기대하고 있다.
'데미함박&돈까스'는 데미함박 스테이크에 돈까스와 밥, 샐러드까지 추가한 구성으로 푸짐한 한 끼를 맛볼 수 있다. 4배 많아진 넉넉한 양의 데미그라스 소스로 함박 스테이크와 돈까스, 밥까지 비벼먹는 재미와 푸짐하고 풍부한 맛의 조합을 즐길 수 있다.
신메뉴 가격은 각각 '데미함박 파스타' 5800원, '데미함박&돈까스' 도시락 7000원이다. 한솥 관계자는 "고객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에 힘입어 한솥의 히트상품을 더욱 맛있고 알차게 업그레이드했다"며 "맛과 품질, 가격까지 3박자를 모두 갖춰 단시간에 인기 메뉴로 올라설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진영화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