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치푸드의 프랜차이즈 브랜드 '피쉬&그릴'이 중국 옌타이에 공식 개점했습니다.
1~2층 178.51m²넓이에 94석 규모로 직영 프랜차이즈 형태며, 월 매출의 3%를 로열티 수익으로 갖게 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습니다.
우리 돈으로 1인당 평균 1만 원 대로 프리미엄 브랜드 전략을 펼칠 예정이며, 인근 오피스 직원과 소득수준이 높은 중국인 젊은이들이 주요 고객층이 될 것으로 회사 측은 내다봤습니다.
여영주 리치푸드 대표는 옌타이 1호점을 교두보로 중국 내 가맹사업을 본격화해 세계적인 퓨전한식 브랜드로 도약하겠다고 밝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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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층 178.51m²넓이에 94석 규모로 직영 프랜차이즈 형태며, 월 매출의 3%를 로열티 수익으로 갖게 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습니다.
우리 돈으로 1인당 평균 1만 원 대로 프리미엄 브랜드 전략을 펼칠 예정이며, 인근 오피스 직원과 소득수준이 높은 중국인 젊은이들이 주요 고객층이 될 것으로 회사 측은 내다봤습니다.
여영주 리치푸드 대표는 옌타이 1호점을 교두보로 중국 내 가맹사업을 본격화해 세계적인 퓨전한식 브랜드로 도약하겠다고 밝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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