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택계열 휴대전화 브랜드인 스카이가 브랜드 슬로건을 '머스트 해브(MUST HAVE)'에서 '갓 피버?(got fever?)'로 교체합니다.
스카이가 새롭게 선보인 슬로건은 '당신은 좋아하는 것에 대한 열정이 있느냐?'는 뜻이며, 관심 분야에 열정을 가진 사람들이 감정을 공유하는 브랜드로 만들려는 의지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습니다.
스카이는 이를 위해 상품기획과 디자인, 서비스 부분에 '열정(fever)' 가치를 도입해 '열정' 경영을 강화할 계획입니다.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스카이가 새롭게 선보인 슬로건은 '당신은 좋아하는 것에 대한 열정이 있느냐?'는 뜻이며, 관심 분야에 열정을 가진 사람들이 감정을 공유하는 브랜드로 만들려는 의지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습니다.
스카이는 이를 위해 상품기획과 디자인, 서비스 부분에 '열정(fever)' 가치를 도입해 '열정' 경영을 강화할 계획입니다.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