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스텔바작이 골프웨어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더욱 강화하겠다는 내년도 성장안을 발표했습니다.
이를 위해 까스텔바작은 골프웨어 브랜드를 추가 인수하고 내년부터 본격적인 신규 브랜드 론칭 등을 검토하고 있습니다.
인수를 검토하고 있는 신규 브랜드의 경우 기존 가두 대리점 유통 중심의 매스티지 브랜드와 차별화되는 하이엔드 포지셔닝으로 백화점과 프리미엄 아울렛 중심의 유통에 진입할 예정입니다.
까스텔바작은 골프웨어 브랜드로서의 진정성을 강화하고 골프 사업 부문을 성장시키기 위해 골프 웨어 의류 외에 가방류와 같은 액세서리를 비롯해 골프 용품 부문의 비중을 크게 확대할 방침입니다.
까스텔바작은 기존 어패럴 중심의 사업을 영위하며 현재 골프 용품의 매출 비중은 15%내외를 차지하는 수준이지만, 내년도에는 골프 용품의 품목도 다양화하면서 용품이 차지하는 비중을 30%까지 확대하겠다고 밝혔습니다.
또 내년에는 골프존과의 광고 및 이벤트뿐만 아니라 양사간 비즈니스 파트너십을 전략적 제휴 차원에서 강화할 계획입니다.
[ 이상범 기자 / boomsang@daum.net ]
이를 위해 까스텔바작은 골프웨어 브랜드를 추가 인수하고 내년부터 본격적인 신규 브랜드 론칭 등을 검토하고 있습니다.
인수를 검토하고 있는 신규 브랜드의 경우 기존 가두 대리점 유통 중심의 매스티지 브랜드와 차별화되는 하이엔드 포지셔닝으로 백화점과 프리미엄 아울렛 중심의 유통에 진입할 예정입니다.
까스텔바작은 골프웨어 브랜드로서의 진정성을 강화하고 골프 사업 부문을 성장시키기 위해 골프 웨어 의류 외에 가방류와 같은 액세서리를 비롯해 골프 용품 부문의 비중을 크게 확대할 방침입니다.
까스텔바작은 기존 어패럴 중심의 사업을 영위하며 현재 골프 용품의 매출 비중은 15%내외를 차지하는 수준이지만, 내년도에는 골프 용품의 품목도 다양화하면서 용품이 차지하는 비중을 30%까지 확대하겠다고 밝혔습니다.
또 내년에는 골프존과의 광고 및 이벤트뿐만 아니라 양사간 비즈니스 파트너십을 전략적 제휴 차원에서 강화할 계획입니다.
[ 이상범 기자 / boomsang@daum.net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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