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코리아는 영유아를 위한 브랜드 듀플로(DUPLO)에서 NE능률과 함께 '건강하고 바른 성장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코로나19로 '집콕' 생활이 길어진 아이들이 집에서도 사회성과 언어 능력을 키울 수 있도록 마련됐다. 대소근육 발달과 창의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듀플로의 제품과 NE능률의 영유아 전문 교육 브랜드 아이챌린지의 교재를 활용한 온라인 홈스쿨링 강좌로 진행된다.
온라인 강좌는 아이챌린지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을 통해 무료로 제공되는 게 특징이다. 심리 상담 센터 '허그맘허그인'의 전문가가 강사로 나서 육아 '꿀팁'을 전수하고 시청자 고민 해결을 위한 질의응답 시간도 갖는다.
2차 라이브 방송은 '언어 발달'을 주제로 오는 19일 오전 11시부터 한 시간 동안 진행된다. 사람, 동물, 집, 이동수단 등의 레고 듀플로 제품과 아이챌린지 교구를 활용해 다양한 어휘를 익힐 수 있는 놀이법을 소개한다. 방송 중 실시간 퀴즈 이벤트를 통해 레고 듀플로 놀이방 세트(2명), 허그맘 무료상담권 '베이비하루케어'(1명), 허그맘 '호요 인형'(1명) 스타벅스 쿠폰(5명) 등 푸짐한 선물도 제공한다.
2차 방송을 기념해 오는 22일까지 인스타그램 이벤트도 진행한다. 아이와 몸으로 한글을 표현해보고 사진을 찍어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에 올린 후 아이챌린지 인스타그램 내 이벤트 게시글에 '완료' 댓글을 달면 참여가 완료된다. 참여자 중 100명을 추첨해 '집콕'에 꼭 필요한 사은품을 선물로 증정한다.
[방영덕 기자 byd@mkint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