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저데이터가 트레저 인사이트를 출시했습니다.
트레저 인사이트는 고객 분석을 위해 즉시 사용 가능한 맞춤형 대시보드입니다.
규모 있는 마케팅 팀이 시장 진출 전략을 조정할 수 있게 합니다.
경영진은 다양한 지역 및 제품 라인에 걸친 전체 마케팅 활동과 ROI에 대해 효과적으로 예측할 수 있습니다.
전략가는 고객 통찰력을 신속하게 수집하고 가장 중요한 시기를 놓치지 않으면서 효과적인 마케팅 계획을 수립할 수 있습니다.
롭 페리쉬(Rob Parrish) 제품 부사장은 트레저데이터는 고객의 의사결정 속도에 맞춰 인사이트를 창출하도록 한다며, 또 업계 최고의 고객 데이터 관리 기능을 바탕으로 포괄적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구축해 고객 가치 실현을 앞당길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 이상범 기자 / boomsang@daum.net ]
[ 이상범 기자 / boomsang@daum.net ]
트레저 인사이트는 고객 분석을 위해 즉시 사용 가능한 맞춤형 대시보드입니다.
규모 있는 마케팅 팀이 시장 진출 전략을 조정할 수 있게 합니다.
경영진은 다양한 지역 및 제품 라인에 걸친 전체 마케팅 활동과 ROI에 대해 효과적으로 예측할 수 있습니다.
전략가는 고객 통찰력을 신속하게 수집하고 가장 중요한 시기를 놓치지 않으면서 효과적인 마케팅 계획을 수립할 수 있습니다.
롭 페리쉬(Rob Parrish) 제품 부사장은 트레저데이터는 고객의 의사결정 속도에 맞춰 인사이트를 창출하도록 한다며, 또 업계 최고의 고객 데이터 관리 기능을 바탕으로 포괄적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구축해 고객 가치 실현을 앞당길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 이상범 기자 / boomsang@daum.net ]
[ 이상범 기자 / boomsang@daum.net ]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