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질랜드 프리미엄 키위 브랜드 제스프리(한국지사장 강보근)가 제스프리 키위의 프리미엄 품질을 알리기 위해 '제스프리 키위송 캠페인' 2차 소비자 참여 이벤트를 10일부터 진행한다.
제스프리가 공개한 키위송은 제스프리의 키위만의 장점을 녹여낸 귀엽고 재밌는 가사로 많은 소비자 호응을 얻었다. 9일 종료된 1차 소비자 참여 이벤트에서는 '키위브라더스'의 그린키위와 썬골드키위의 인형탈을 쓴 두 명의 싱어가 잔망스러운 춤과 함께 키위송을 부르는 비디오가 공개됐다.
두 키위송 싱어 중 취향을 저격하는 키위에게 투표하는 1차 이벤트에는 총 1만4206명이 참여했다.
2차 이벤트는 인형탈 속 싱어의 정체를 맞추는 퀴즈 형식으로 구성됐다. 이를 유추할 수 있도록 제스프리는 새로운 키위송 비디오를 공개했다.
키위브라더스 인형을 벗은 두 싱어는 얼굴만 가려진 채 키위송에 맞춰 시원시원한 춤선을 보여준다.
소비자들은 제스프리 홈페이지에 접속해 싱어 두 명의 정체를 추측한 댓글을 남기면 이벤트 참여가 완료된다.
투표에 참여한 소비자에게 안마의자, 외식상품권 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최기성 기자 gistar@mkinternet.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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