켄싱턴호텔 여의도는 오는 31일부터 8월16일까지 호텔에 직접 방문하지 않고 온라인을 통해 진행하는 '온라인 돌잔치 페어'를 개최한다고 28일 밝혔다.
최근 언택트 트렌드를 반영해 선보이는 온라인 돌잔치 페어는 호텔에 직접 방문하지 않고 편리하게 가상현실(VR)을 통해 다양한 규모의 연회장과 레스토랑, 실제 돌잔치를 재현한 돌상, 다양한 부대시설까지 돌잔치 관련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켄싱턴호텔앤리조트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 등의 SNS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다.
온라인 돌잔치 페어 기간 동안 돌잔치 계약 진행 시 ▲돌잔치 메뉴 특별 할인 제공 ▲홀대관료 무료 ▲축하케이크 무료 제공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해당 혜택은 2020년 12월 31일까지 이용하는 고객에만 주어진다.
온라인 돌잔치 페어에 참가한 고객을 대상으로는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한다. 경품으로는 켄싱턴호텔 여의도의 가장 인기 있는 키즈 룸 '마이 카 키즈 룸' 숙박권, 스시&그릴 라이브 다이닝 브로드웨이 2인 식사권, 중식당 샹하오 만(萬)코스 2인 식사권, 돌잔치 주인공의 얼굴을 와인 라벨지로 특별 제작한 스페셜 와인 1병 등이 있다.
온라인 돌잔치 페어 참가 방법은 홈페이지, 이메일, 유선 등으로 편리하게 예약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및 유선 등을 통해 담당자에게 문의할 수 있다. 돌잔치 예약 관련 문의는 02) 6670-7332.
한편, 켄싱턴호텔 여의도는 규모와 분위기에 맞는 '첼시홀', '그랜드스테이션홀', '센트럴파크홀' 등의 연회장을 보유하고 있다. 30명 미만의 소규모 돌잔치를 진행할 수 있는 '첼시홀', 50명에서 70명 미만의 '그랜드스테이션홀'은 여의도 시티뷰를 자랑하는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연회장이다. 특히 70명 이상의 대규모 연회장 '센트럴파크홀'은 탁 트인 창을 통해 시원하게 보이는 한강을 배경으로 돌스냅 사진 명소로 손꼽히는 곳이다.
이외에 프라이빗한 소규모 돌잔치를 선호하는 고객을 위해 레스토랑에서 돌잔치를 진행 할 수 있다. 10명에서 30명 미만의 소규모 돌잔치를 단독 공간에서 진행할 수 있는 중식당 '샹하오'와 정통 스테이크 하우스 양식당 '뉴욕뉴욕', 60명에서 80명 미만의 인원까지 수용 가능한 스시&그릴 라이브 다이닝 '브로드웨이'를 만날 수 있다.
돌잔치 메뉴는 코스메뉴와 뷔페로 구성됐다. 코스메뉴는 양식과 중식, 퓨전한식 중에서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뷔페는 홀 마다 '단독 뷔페'로 제공돼 좀 더 프라이빗하게 진행할 수 있다.
[방영덕 기자 byd@mkint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