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 월드가 오는 13일 라이브 커머스를 통해 '호캉스' 상품 판매에 나섭니다.
롯데호텔 월드는 "라이브 커머스를 통한 상품 판매는 업계 최초"라며 "상품 판매의 새 대안으로 라이브 커머스를 시도해 영상과 모바일 플랫폼에 익숙한 MZ세대의 쇼핑 접근성을 높일 계획"이라고 설명했습니다.
또 "라이브 커머스는 실시간 동영상 스트리밍으로 상품을 판매하면서 궁금한 정보들을 즉시 묻고 답할 수 있어 코로나19로 급격히 확산 중인 비대면 소비의 대표 사례"라고 덧붙였습니다.
[ 이상범 기자 / boomsang@daum.net ]
롯데호텔 월드는 "라이브 커머스를 통한 상품 판매는 업계 최초"라며 "상품 판매의 새 대안으로 라이브 커머스를 시도해 영상과 모바일 플랫폼에 익숙한 MZ세대의 쇼핑 접근성을 높일 계획"이라고 설명했습니다.
또 "라이브 커머스는 실시간 동영상 스트리밍으로 상품을 판매하면서 궁금한 정보들을 즉시 묻고 답할 수 있어 코로나19로 급격히 확산 중인 비대면 소비의 대표 사례"라고 덧붙였습니다.
[ 이상범 기자 / boomsang@daum.net ]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