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는 지난 15일 글로벌 여행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한 조직개편과 인사를 단행했다고 16일 밝혔다.
하나투어는 이번 조직개편을 통해 공급(MD)본부를 신설해 플랫폼 비즈니스에서 공급 경쟁력을 강화했다. 또 상품기획(MD)본부는 고객 중심의 다양하고 차별화된 상품을 기획하고 온라인판매(MD)본부는 글로벌 OTA에 대항하는 신규 서비스와 UI/UX 개선했다.
아울러 대리점판매본부를 대리점과 상생을 모색하고 B2B(기업간 거래) 판매 확대에 집중하고, 각 지역본부에 분산됐던 마케팅 기능을 마케팅본부로 통합해 조직을 효율화했다.
조직개편과 함께 본부장·부서장·팀장 인사도 단행했다.
▲ 이원경 전무 : 임. 디지털전략본부 본부장
▲ 류창호 상무 : 임. 공급(MD)본부 본부장
▲ 김창훈 상무 : 임. 상품기획(MD)본부 본부장
▲ 박영학 전무 : 임. IT본부 본부장
▲ 육경건 부사장 : 임. 대리점판매본부 본부장
▲ 김혁진 전무 : 임. 경영기획본부 본부장
▲ 조경훈 전무 : 임. 재무본부 본부장
▲ 곽민수 전무 : 임. 법인사업본부 본부장
▲ 김진환 상무 : 임. 콜센터 센터장
[조성신 기자 robgud@mkinternet.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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