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인 결혼시즌을 앞두고 백화점과 온라인쇼핑몰 등 유통업계가 잇따라 혼수 상품 판촉행사에 나서고 있습니다.
현대백화점은 오는 4월 11일까지 '100일간의 해피 웨딩 스토리' 이벤트를 열고, 200만 원 이상 마일리지를 적립한 고객 10명을 추첨해 1천만 원의 혼수지원금을 제공하고, 구매 금액에 따라 상품권을 제공합니다.
갤러리아백화점 명품관도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 고객을 대상으로 '갤러리아 웨딩카드'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역시 구매금액별로 상품권을 지급합니다.
온라인쇼핑몰 디앤샵도 3월 말까지 '스프링 웨딩 페어'를 열며, 롯데닷컴은 '프리미엄 브랜드 예단특별전'을 CJ몰은 한국도자기 제안 인기웨딩 베스트 초대전을 진행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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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백화점은 오는 4월 11일까지 '100일간의 해피 웨딩 스토리' 이벤트를 열고, 200만 원 이상 마일리지를 적립한 고객 10명을 추첨해 1천만 원의 혼수지원금을 제공하고, 구매 금액에 따라 상품권을 제공합니다.
갤러리아백화점 명품관도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 고객을 대상으로 '갤러리아 웨딩카드'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역시 구매금액별로 상품권을 지급합니다.
온라인쇼핑몰 디앤샵도 3월 말까지 '스프링 웨딩 페어'를 열며, 롯데닷컴은 '프리미엄 브랜드 예단특별전'을 CJ몰은 한국도자기 제안 인기웨딩 베스트 초대전을 진행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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