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식품이 두유 시장 진출을 선언하고 그 첫 제품으로 '대단한 콩'을 출시했습니다.
웅진식품은 '무 화학첨가물', '콩 100% 영양 그대로'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기존 두유제품들과 차별화를 통해 연 2천800억 원 규모의 국내 두유시장에서 18%를 차지하는 병 제품 시장에 참여한다고 밝혔습니다.
신제품은 유화제와 안정제, 합성착색, 합성착향료 등 화학 첨가물을 넣지 않고 '논 GMO' 콩의 영양을 그대로 담았다고 웅진식품은 설명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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웅진식품은 '무 화학첨가물', '콩 100% 영양 그대로'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기존 두유제품들과 차별화를 통해 연 2천800억 원 규모의 국내 두유시장에서 18%를 차지하는 병 제품 시장에 참여한다고 밝혔습니다.
신제품은 유화제와 안정제, 합성착색, 합성착향료 등 화학 첨가물을 넣지 않고 '논 GMO' 콩의 영양을 그대로 담았다고 웅진식품은 설명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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