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은 아웃도어 브랜드 '코오롱스포츠'에서 연말을 맞아 온오프라인에서 기부 캠페인 'LOVE 1004'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코오롱스포츠의 콘셉트 스토어인 솟솟618과 솟솟상회에서 크리스마스 럭키박스를 10만원에 판매한다. 럭키박스는 각각 100개 한정 수량으로, 안타티카를 포함한 다운상품은 물론, 코오롱스포츠의 다양한 상품으로 알차게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코오롱스포츠 관계자는 "지난 20일에 먼저 코오롱스포츠 홈페이지에서 200개 한정으로 럭키박스를 공개했는데 6분만에 200개가 모두 판매완료돼 고객들의 높은 관심을 엿볼 수 있었다"고 말했다.
모바일을 통한 기부 캠페인도 진행한다.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맺은 신규고객에게 즉시 사용할 수 있는 다운 상품 10%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이 쿠폰을 사용해 다운 상품을 구매하면, 쿠폰 10건 사용 당 1개의 다운을 기부해 총 1004개를 기부한다는 계획이다.
이번 기부 캠페인은 사회복지법인 '동방사회복지회'와 함께 한다. 럭키박스 판매금액의 10%를 기부할 예정이며,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쿠폰 이벤트를 통해 코오롱스포츠 다운 상품 1004개 또한 기부한다.
코오롱스포츠 관계자는 "따뜻한 연말을 함께 하기 위해 이번 기부 캠페인을 기획하게 됐다"며 "동방사회복지회를 통해 미혼모들에게 다양한 도움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방영덕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