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프레시웨이는 육류 직거래 플랫폼 '미트솔루션'에서 연말을 맞아 B2B 사업자를 위한 한우·한돈 초특가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매주 한차례 진행되는 목요 한우 직판장 기획전에서는 당일 도축한 60개월 미만의 암소 한우 세 마리를 한정 특가로 선보인다. 양식 레스토랑과 구이 전문 식당 등에서 선호도가 높은 안심, 등심, 채끝 부위부터 제비추리, 치마살 등의 특수 부위까지 총 14가지 품목을 시중가 대비 최대 15%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최근 미트솔루션에 입점된 도드람의 프리미엄 돈육 브랜드 '도야흑심'의 기획전도 오는 8일까지 연다. 도드람의 품질 상위 2% 품종인 요크셔와 버크셔, 듀록 품종 만을 선별한 도야흑심 6개 품목을 최대 15%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이외에도 한우 등심을 특별한 가격에 제공하는 '심쿵! 등심 가격이 쿵' 기획전을 통해 영진엠앤에프, 과연미트, 부경양돈 등 우수 입점업체의 1++ 등급의 등심을 10% 추가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CJ프레시웨이 관계자는 "송년회 등 모임이 늘어나는 연말을 맞아 입점업체와 협력을 통해 고품질의 한우와 한돈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미트솔루션이 사업자 고객에게 필수적인 축육 구매 플랫폼으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다양한 기획전과 이벤트를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신미진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