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마리서치프로덕트는 강원도가 주최한 제1회 '강원도 일자리대상'에서 우수기업으로 선정됐다고 27일 밝혔다.
강원도 일자리대상은 일자리 창출과 고용안정에 기여한 강원도내 우수기업에 인센티브를 제공해 기업활동을 독려하고자 마련된 행사다. 시상식은 지난 26일 홍천 대명비발디파크 리조트에서 진행됐다.
강원도는 지난 7월부터 일자리 증가율 5% 이상인 도내 74개 기업을 대상으로 일자리창출, 고용안정, 기업경영, 발전가능성 등의 엄격한 평가를 거쳐 파마리서치프로덕트 등 우수기업 9곳을 선정했다. 파마리서치프로덕트는 일자리 창출과 고용안정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파마리서치프로덕트는 전년 대비 근로자 증가율 64.9%, 고용 유지율 92.3%를 기록하며 도내 일자리 창출에 기여했다. 이번 수상으로 파마리서치프로덕트는 고용환경개선자금 5000만원, 중소기업육성기금 등 각종 인센티브를 지원받는다.
안원준 파마리서치프로덕트 대표이사는 "앞으로도 양질의 일자리 창출과 고용안정을 통해 강원도를 넘어 대한민국 대표기업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한편 강원도 강릉과학산업단지에 본사와 공장을 두고 있는 파마리서치프로덕트는 2013년 강릉에 제1공장을 준공한 데 이어 올해 제2공장을 준공했다.
[김병호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