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제이헬스케어가 박서준을 모델로 한 광고와 함께 젊고 새로워진 디자인의 ‘컨디션환’을 선보입니다.
씨제이헬스케어에 따르면 밀레니얼 세대 소비자들의 시선을 사로잡기 위해 제품 디자인ㅇ을 바꿨습니다.
또 먹기 편하도록 세로형 스틱 포장은 유지하고, 밝은 색상의 패키지에 박서준 사진을 새겨 산뜻한 느낌을 더했습니다.
아울러 제품 구성도 낱개와 3개입으로 단순화해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챙기기 쉽도록 했습니다.
[ 이상범 기자 / boomsang@daum.net ]
씨제이헬스케어에 따르면 밀레니얼 세대 소비자들의 시선을 사로잡기 위해 제품 디자인ㅇ을 바꿨습니다.
또 먹기 편하도록 세로형 스틱 포장은 유지하고, 밝은 색상의 패키지에 박서준 사진을 새겨 산뜻한 느낌을 더했습니다.
아울러 제품 구성도 낱개와 3개입으로 단순화해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챙기기 쉽도록 했습니다.
[ 이상범 기자 / boomsang@daum.net ]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