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이 다국적 유통체인 왓슨스의 국내 법인인 GS왓슨스와 손잡고 클렌징 브랜드 '왓슨스 포인트'를 출시했습니다.
이번 제휴에 따라 애경이 개발한 발아현미 성분의 폼클렌저와 클렌징 크림 등이 왓슨스 포인트 브랜드로 국내 20여 개 GS왓슨스 매장에서 유통됩니다.
왓슨스는 앞으로 중국과 대만, 홍콩 등 아시아권 매장으로 판매 지역을 확대할 계획입니다.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번 제휴에 따라 애경이 개발한 발아현미 성분의 폼클렌저와 클렌징 크림 등이 왓슨스 포인트 브랜드로 국내 20여 개 GS왓슨스 매장에서 유통됩니다.
왓슨스는 앞으로 중국과 대만, 홍콩 등 아시아권 매장으로 판매 지역을 확대할 계획입니다.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