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자산개발은 추석연휴를 맞아 롯데월드몰과 롯데몰(김포공항점, 수원점, 은평점, 수지점)에서 추캉스(추석+바캉스)족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롯데월드몰은 떡볶이, 호떡 등 한국 길거리음식 캐릭터 브랜드 '얌얌 타운'과 함께 '얌얌 한가위' 이벤트를 선보인다. 롯데월드몰은 15일까지 5~6층 이색 테마스트리트 '서울서울 3080'을 얌얌타운 캐릭터를 활용해 이색 테마존으로 꾸민다. 12~15일에는 교복과 한복을 착용하는 이색 체험 이벤트를, 12~13일에는 5층 29스트리트에서 '한가위 대잔치 퓨전음악 공연'을 진행한다.
롯데몰 김포공항점은 추석 당일인 13일 MF(지하 1층) 이벤트존에서 왕제기차기, 투호 던지기 등 친숙한 전통놀이와 제기차기왕 선발대회 등을 진행한다. 한복을 입고 쇼핑몰을 방문한 고객에게는 키다리 삐에로가 복주머니와 풍선아트를 증정한다.
롯데몰 수원점은 14~15일 쇼핑몰을 순회하는 캐릭터와 간단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운영한다. 15일에는 2층 상설무대에서는 어린이 고객 대상 마임 공연을 진행한다.
롯데몰 은평점은 12~14일 1층 센터홀에서 윷놀이, 투호 던지기, 제기차기와 같은 민속놀이 체험존을, 14~15일에는 4층 그린홀에서는 기타와 오카리나 연주 등 다채로운 문화공연을 펼친다.
최근 그랜드오픈에 나선 롯데몰 수지점은 12~15일 1층 센터홀에서 구매 고객 대상으로 플래시 사다리 게임을 통해 건조기, 공기청정기, 로봇 청소기, 에어프라이어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롯데몰 수지 내 쇼핑몰에서 엘페이로 1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3만 엘포인트를,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 중 매일 7명을 추첨해 7만7777원 상당의 엘포인트 추가 적립해준다. 14일에는 키즈 동화 콘서트도 선보인다.
임형욱 롯데자산개발 팀장은 "롯데몰 4개 점포(김포공항점, 수원점, 은평점, 수지점) 공동 인스타그램 이벤트도 진행한다"며 "롯데몰에서 식사를 한 사진을 해시태그(#롯데몰 #배부르GO)와 함께 롯데몰 인스타그램 계정을 태그하여 SNS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과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이미연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