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앵커멘트 】
숫자로 보는 오늘의 뉴스입니다.
짧으면 한 달, 길어도 석 달 정도에 불과했던 모바일 상품권의 유효기간이 이르면 내년부터 1년 이상으로 확대됩니다.
또 '유효기간이 지나도 미사용 금액의 90%는 환불한다'는 규정도 꼭 소비자에게 통지하도록 했습니다.
모바일 상품권은 연간 시장 규모가 2조 원을 돌파할 정도로 커졌지만, 짧은 유효기간 등으로 민원이 끊이지 않았죠.
이번 기회에 소비자 불편이 획기적으로 개선되길 바랍니다.
숫자로 보는 오늘의 뉴스입니다.
짧으면 한 달, 길어도 석 달 정도에 불과했던 모바일 상품권의 유효기간이 이르면 내년부터 1년 이상으로 확대됩니다.
또 '유효기간이 지나도 미사용 금액의 90%는 환불한다'는 규정도 꼭 소비자에게 통지하도록 했습니다.
모바일 상품권은 연간 시장 규모가 2조 원을 돌파할 정도로 커졌지만, 짧은 유효기간 등으로 민원이 끊이지 않았죠.
이번 기회에 소비자 불편이 획기적으로 개선되길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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