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블루가 '칼스버그 대니쉬 필스너'를 29일부터 국내 시장에 정식으로 출시합니다.
골든블루는 기자간담회를 열고 "이번에 선보인 칼스버그는 단순한 패키지 리뉴얼을 넘어 제품, 패키지, 브랜드 등 전반적인 기업 활동을 혁신한 결과물"이라며 "일반적인 라거에서 기대할 수 없는 산뜻하고 풍부한 맛과 향을 선보일 것"이라고 소개했습니다.
골든블루는 "칼스버그의 가장 큰 특징은 부드러운 목 넘김"이라며 "마실 때 미세한 거품을 통해 칼스버그만의 독특하고 청량한 풍미와 함께 부드러우면서 깔끔한 맛을 오랫동안 느낄 수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이번 브랜드 개편을 통해 칼스버그 로고도 변화를 맞았는데, 덴마크 왕실 공식 지정 맥주를 나타내는 왕관은 커졌고, 홉 문양도 시원하고 산뜻한 느낌을 주도록 바꿨습니다.
[ 이상범 기자 / boomsang@daum.net ]
골든블루는 기자간담회를 열고 "이번에 선보인 칼스버그는 단순한 패키지 리뉴얼을 넘어 제품, 패키지, 브랜드 등 전반적인 기업 활동을 혁신한 결과물"이라며 "일반적인 라거에서 기대할 수 없는 산뜻하고 풍부한 맛과 향을 선보일 것"이라고 소개했습니다.
골든블루는 "칼스버그의 가장 큰 특징은 부드러운 목 넘김"이라며 "마실 때 미세한 거품을 통해 칼스버그만의 독특하고 청량한 풍미와 함께 부드러우면서 깔끔한 맛을 오랫동안 느낄 수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이번 브랜드 개편을 통해 칼스버그 로고도 변화를 맞았는데, 덴마크 왕실 공식 지정 맥주를 나타내는 왕관은 커졌고, 홉 문양도 시원하고 산뜻한 느낌을 주도록 바꿨습니다.
[ 이상범 기자 / boomsang@daum.net ]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