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이 24일 오전 발생한 주문 오류 건에 대해 복구하고 있다고 밝혔다. 다만, 정상화되는 덴 좀 더 시간이 걸린단 입장이다.
쿠팡은 이날 입장문을 통해 "오전 11시께 복구 되기 시작해 주문 및 구매가 정상화되는 중"이라면서 "다만 아직 일부 서비스에 영향이 남아 있어 완전한 정상화까지는 조금 더 시간이 걸릴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어 "해당 장애 원인은 쿠팡의 재고 데이터베이스와 관련된 기술적 문제로 밝혀졌다"며 "고객 여러분께 불편을 끼쳐드린 점에 대해 사과드리며 앞으로 서비스 이용에 불편이 없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앞서 이날 오전 7시께부터 쿠팡에서 판매되는 모든 상품의 재고가 '0'으로 표시돼 주문과 구매가 불가능했다.
[디지털뉴스국 배윤경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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