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999년 한국에 첫 진출한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올해 개점 20주년을 맞아 1년 무료음료 쿠폰을 경품으로 내건 '별빛 추억'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스타벅스와 관련된 추억을 갖고 있는 고객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로 스타벅스에서 있었던 만남, 스타벅스 제품 수집, 스타벅스에서 찍었던 가족사진 속 숨어 있는 이야기 등, 친구, 가족, 연인 등과 스타벅스에서 함께 했던 일상 속 기억에 남는 추억을 주제로 자유롭게 응모하면 된다.
응모는 이메일을 통해 진행되며, 1인 1작품만 받는다. 메일 제목을 [별빛추억_응모자 본인이름]으로 해서, 추억에 대한 사연과 함께 관련 사진이나 영상 등을 스타벅스 계정으로 접수하면 된다. 접수기간은 오는 12일까지 열흘 간이며, 제출된 사연은 심사를 거쳐 오는 7월 26일 개별연락을 통해 발표된다.
스타벅스코리아 페이스북을 통해서도 상세한 이벤트 안내 사항을 확인할 수 있다.
스타벅스는 개점 20주년을 기념하는 의미에서 사연 고객 20명을 1등 수상자로 선정해 1년간 매일 한잔씩 톨 사이즈의 제조 음료를 마실 수 있는 '1년 무료 음료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가작 100명에게는 '무료음료 쿠폰 5매'를 제공하고, 이번 이벤트를 페이스북에 공유한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한 200명에게도 무료음료 쿠폰 1매씩 증정한다.
[디지털뉴스국 이미연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