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제약은 아로골드D 시리즈의 누적 판매량 5000만병 돌파를 기념해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한 이벤트를 이달 말까지 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벤트에는 일동제약 음료브랜드의 공식 SNS 계정인 '일동드링크'를 팔로우한 뒤 지인을 태그해 축하 댓글을 남기는 식으로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미니, 에어팟 등의 경품이 증정된다.
아로골드D 시리즈는 비타민D를 보충하는 '햇살 비타민 음료'라는 콘셉트로 지난 2016년 출시됐다. 아로골드D플러스는 비타민D의 1일 충분섭취량의 1.5배와 비타민C 500mg 등을 함유하고 있다. 일동제약은 지난해 마그네슘을 함유한 아로골드Mg를 선보이는 등 브랜드 확장에도 적극 나서고 있다.
고명훈 일동제약 CM(Category Manager)은 "아로골드의 콘셉트와 잘 맞아떨어지는 밝고 활기찬 이미지의 대세 배우 김향기를 모델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한경우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