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면세점이 지난 4일 열린 롯데월드타워 불꽃축제에 중국, 일본, , 태국 등의 인플루언서 60여명을 초청해 '글로벌 인플루언서 페어 위드(with) 냠' 행사를 했습니다.
이번 행사는 SNS에서 인기 있는 인플루언서들에게 롯데면세점을 소개하고, 해외 고객과의 실시간 방송을 통해 롯데월드타워 불꽃축제 등 우수한 한국 관광자원을 알리기 위해 마련됐습니다.
'냠' 캠페인은 롯데면세점의 영문명인 'Lotte Duty Free'의 영문 첫 자인 'LDF'를 한글로 형상화한 것으로, 롯데면세점이 고객 소통 강화를 위해 지난해부터 시작했습니다.
[ 이상범 기자 / boomsang@daum.net ]
이번 행사는 SNS에서 인기 있는 인플루언서들에게 롯데면세점을 소개하고, 해외 고객과의 실시간 방송을 통해 롯데월드타워 불꽃축제 등 우수한 한국 관광자원을 알리기 위해 마련됐습니다.
'냠' 캠페인은 롯데면세점의 영문명인 'Lotte Duty Free'의 영문 첫 자인 'LDF'를 한글로 형상화한 것으로, 롯데면세점이 고객 소통 강화를 위해 지난해부터 시작했습니다.
[ 이상범 기자 / boomsang@daum.net ]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