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브로드밴드는 마트와 전략적 제휴를 맺고 B tv VOD와 연계한 이마트 할인쿠폰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를 통해 SK브로드밴드와 이마트는 B tv에 '이마트 특집관'을 편성해 격주마다 새로운 테마를 정해 VOD를 추천하고 이와 연계해 다양한 이마트 상품의 할인쿠폰을 제공할 예정이다.
30일부터 진행하는 첫 테마는 '가정의 달, 즐거운 홈 파티'로,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가족영화와 어린이 애니메이션 등 VOD와 함께 이마트의 식품, 장난감 상품에 대해 최대 30%의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할인쿠폰은 B tv '이마트 특집관'에서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면 바코드 형태의 문자메시지로 전송되며 이를 통해 이마트의 인기 식품인 치킨 전품목을 30%, 피코크의 핫도그, 떡볶이, 치즈케이크를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 5월 어린이날 선물용으로 레고 전품목 10%, 닌텐도 스위치 기반의 DIY 타이틀 라보 1만원권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김혁 SK브로드밴드 세그먼트트라이브장은 "이번 이마트와의 제휴를 통해 B tv 고객이라면 누구나 테마별로 구성된 VOD 시청은 물론, 관련 상품들을 할인 받아 알뜰하게 구매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에서 혜택 제공을 확장해 삶의 가치를 강화하는 라이프 스타일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김승한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