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제이헬스케어 오는 27~28일 경기 용인시 에버랜드 스피드웨이에서 개막하는 '2019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챔피언십'에서 헛개수 소비자 이벤트 부스를 운영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 씨제이헬스케어는 글로벌 골프용품 브랜드 코브라골프와 함께 부스를 차린다.
작년 12만명 이상의 관람객이 찾은 대한민국 대표 모터스포츠 대회인 슈퍼레이스를 통해 100%국산 헛개나무 열매농축액으로 만든 '헛개수'를 널리 홍보하기 위해 행사에 참여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씨제이헬스케어는 관람객들이 직접 드라이브 샷과 퍼팅을 체험할 수 있는 체험 이벤트와 헛개수 포토월을 배경으로 다양한 인증샷을 업로드 하는 SNS이벤트, 현장에서 즉석 당첨되는 종이 뽑기 이벤트 등을 운영하며 슈퍼레이스를 찾은 수 많은 관람객들에게 다양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헛개수 관계자는 "2019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챔피언십은 매년 국내외에서 수만 명의 관람객들이 찾고 있는 국제 모터스포츠 대회"라며 "헛개수가 관람객들의 시원한 갈증 해소 음료로 참여하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이번 용인에서 개막한 슈퍼레이스 1라운드를 시작으로 강원 인제스피디움, 전남 영암KIC 등에서 진행되는 다음 라운드 경기에도 씨제이헬스케어는 관객들에게 볼거리를 선보일 계획이다.
또 씨제이헬스케어는 본격적인 여름 성수기 시즌을 앞두고, 다양한 이벤트로 소비자들에게 헛개수를 알릴 예정이다.
[디지털뉴스국 한경우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