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의 지난해 매출이 4천972억원으로 전년보다 40% 성장했습니다.
티몬은 매시간 새로운 상품 할인을 제공하는 타임커머스의 성공과 직매입 사업의 안착을 통해 산업통상자원부가 발표한 지난해 온라인 유통업체 평균 성장률인 15.9%보다 높은 성장세를 기록할 수 있었다고 설명했습니다.
타임커머스가 주축이 된 티몬의 큐레이션딜 사업은 지난해 2천460억원의 매출을 기록하며 전년 대비 36% 성장했으며, 지난해 4분기 기준 영업손실은 전년 대비 7% 감소했습니다.
[ 이상범 기자 / boomsang@daum.net ]
티몬은 매시간 새로운 상품 할인을 제공하는 타임커머스의 성공과 직매입 사업의 안착을 통해 산업통상자원부가 발표한 지난해 온라인 유통업체 평균 성장률인 15.9%보다 높은 성장세를 기록할 수 있었다고 설명했습니다.
타임커머스가 주축이 된 티몬의 큐레이션딜 사업은 지난해 2천460억원의 매출을 기록하며 전년 대비 36% 성장했으며, 지난해 4분기 기준 영업손실은 전년 대비 7% 감소했습니다.
[ 이상범 기자 / boomsang@daum.net ]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