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일 현대홈쇼핑에서 조성아 스틱파운데이션을 판매한 가운데 해당 제품이 온라인상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조성아 스틱파운데이션은 1세대 메이크업 아티스트 조성아가 론칭한 홈쇼핑 전용 브랜드 '조성아TM'이 개발한 파운데이션으로 물광 피부를 효과적으로 연출한다고 알려져 입소문을 타고 있는 제품이다. 지난해 6월 출시 이후 홈쇼핑에서 연일 매진을 기록했으며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도 연일 올라올 만큼 유명세를 타고 있다.
이날 현대홈쇼핑이 선보인 제품은 '조성아 슈퍼핏 커버 스틱파운데이션 2X'로, '조성아 슈퍼핏 커버 파운데이션'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방송에서는 슈퍼핏 파운데이션 5종과 더불어 듀얼립틴트, 골드파우치까지 패키지로 총 7만9000원에 판매했다.
해당 제품은 리퀴드 파운데이션의 밀착력과 쿠션의 편리함, 스틱 파운데이션의 커버력을 담고 있다. 또 다마스크 장미 오일, 장미꽃추출물 등 장미 엑기스 성분이 함유돼 피부 속까지 보습을 채워주는 것이 장점이다. 이뿐만 아니라 얼굴 빛을 환하게 만들어 주면서도 기미나 잡티 등을 장시간 가리는 데 도움을 준다고 전해졌다.
조성아TM 관계자는 "슈퍼 핏 커버 파운데이션 2X는 겨울철에는 촉촉한 보습력을 좋아해주셨다면 최근에는 미세먼지로 인해 마스크 사용이 필수가 되며 마스크에 잘 묻어나지 않는 높은 지속력을 많은 분들이 좋아해주시는 것 같다"며 "용기 하단에 마스터 브러쉬가 결착돼 있어 야외에서도 손에 제형을 묻힐 필요 없이 간단하게 수정 화장이 가능해 봄철 피크닉을 떠날 때 휴대하기 좋은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디지털뉴스국 이유현 인턴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